본문 바로가기

여행/Tour story in Korea

중앙공원의 설경 - 창넘어초록의 국내여행기 제 15 장

 

눈이 정말 많이 왔습니다.

이런 풍경 정말 오랜만이네요^^

당장에 카메라들고 나갔습니다.

 

 

 

 

집을 막 나섰을 때는 운이 좋게도 눈이 내리기 시작한지 오래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 

그래도 엄청난 바람과 함께 함박눈이 펑펑 쏟아져내립니다.

이런 눈 정말 오랜만이네요^^

 

 

 

 

눈이 내리면서 빛과 색이 달라지니 늘 보던 풍경도 새로워 보입니다.

 

 

 

 

정말로 가을이 끝났음이 새삼 와닿습니다.

 

 

 

 

단풍으로 화려하던 공원이 완전히 다른 모습을 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정말로 제가 알던 곳이 맞는가 의심이 들 정도로 새롭고도 아름다운 풍경입니다.

 

옷이 너무 많이 젖어 집에 들어와 쉬었다 다시 나왔습니다.

 

어느새 눈이 그치고 수북히 온 세상을 덮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직도 보정연습을 더 해야겠습니다.

하얀 바탕위에 하얀 사진을 올렸는데

색이 뒤죽박죽이네요...

 

설경의 포스팅이 오늘이 아니면 의미가 없을 것 같아 급하게 소개해 드렸습니다.

행복한 밤 되세요^^